home > contents > performing art
YOUR KAI
- 카이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
일시 / 2018.10.27
장소 / 흰물결아트센터 화이트홀
출연 / 뮤지컬 배우 카이
Information
뮤지컬 배우 카이,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  "팬은 나의 시작과 끝"

뮤지컬 배우 카이가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27일 개최된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 'YOUR KAI'(유어 카이)는 전석 매진으로 시작 전부터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았다.
 
카이는 팬들에게 역대급 팬서비스를 선물했다. 지난 10년 동안 팬들에게 받아 온 사랑에 보답하고자 공연 전 역조공 커피차를 팬들에게 선물하는 것을 비롯해 본인이 평소 찍은 사진들을 전시한 갤러리에 더해 알찬 구성의 프로그램과 10년의 히스토리를 담은 셋리스트들로 120분 공연을 꽉 채웠다.
 
- 오프닝 영상부터 "뭐든지 다 하겠다"는 뜨거운 열정을 보이며 팬들보다 더 팬미팅 무대를 기다린 뮤지컬 배우 카이

- 데뷔곡 '월하연'을 부르며 등장
:  "영상에서도 보셨듯이 오늘은 정말 팬들을 위해 뭐든지 다하겠다는 각오로 무대에 올랐다. 지금까지 함께해준 그리고 앞으로 함께할 팬들과 함께 오늘 하루 특별하게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 토크 프로그램 '알쓸신카(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카이사전)'
카이가 '카박사(카이+박사)'로 깜짝 변신해 '카이'라는 배우에 대해 3인칭으로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팬들의 가장 큰 환호를 받았던 '랜덤포토타임'에서는 다양한 캐릭터 분장을 한 카이의 모습이 시선을 끌었다.
 
- 카이의 데뷔 10년 히스토리를 아우르는 노래 선물
 '벌', '겨울에 쓰는 편지', '울게하소서', '사랑이란 이름', '모두 사랑인걸' 등 뮤지션으로서의 카이를 보여줄 수 있는 노래를 선곡해 데뷔 10주년이라는 타이틀을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이전 작품 다음 작품
목록
tail_info
title_site
    없습니다.
design with neue.kr / publichtml(at)gmail.com / last updated 20140210